[던파] 워록 전직 간단 소감. 게임!!

일단 엘레멘탈 바머 부터 전직을 시켰습니다... 역시 전직이 추가되니 전직에 필요한 흰색 큐브 등의 가격이 거의 배로 오르는 군요... 하필이면 흰색 큐브만 모자라서 구입해서 전직...

일단 엘레멘탈 체인은 정말 좋은 각성 패시브가 될 듯 합니다. 지속 시간 10초에 자신이 사용한 스킬 이외의 속강을 올려주는 군요. 그런데 중요한 점은 속성 발동한 연속발사도 속성 스킬로 취급되어 2개 스킬만 계속 사용해도 모든 속강을 올릴 수 있군요. 효율은 sp 30당 속강 4.

그에 비해 각성 액티브인 엘레멘탈 버스터는 좀 미묘하군요. 일단 고뎀스킬이고 범위도 그럭저럭 쓸만하고 발동 속도도 빠르니 못봐줄 정도는 아닌데 역시 잡병 쓸기 이외에 쓸모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특성 스킬은 없으니 좀 더 개선되겠지만 엘레멘탈 바머는 꽤 할만하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이군요. 적의 히트리커버리가 아주 높거나 슈아깔고 닥돌하는 적만 아니라면 참 쉽고 그런 적이 있더라도 하나 둘 정도는 명속 공격과 명속 실드의 경직으로 위기 극복이 가능하니까요. 다만 기본기가 틈이 적은 것에 비해 무큐기가 틈이 많아 좀 괴롭긴 하군요.

ps.
엘레멘탈 바머의 주무기가 스태프로 되어 있긴 한데 역시 공속 빠른 로드가 쓰기는 더 편한 듯 하군요.

덧글

  • snus 2012/01/02 16:46 #

    법사인데 평타가 주력기라는게 좀 아이러니한 녀석이죠.

    특성스킬이 나오면 평타비중이 좀 줄어들지 모르겠습니다.
  • 레이오트 2012/01/03 10:30 #

    연속발사와 속성발동 특성도 있을테니 결국 변하는 것은 없을 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