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S] 한섭이 열렸네요. ㆍKOFAS

일섭 클라이언트와 좀 다른 부분도 보이고 컨텐츠나 정책 등은 일판 최신 적용된 부분을 따르고 있어서 과거 일판의 타임라인은 무시해도 좋아보입니다.

일단 리세방법 부터 말하면 대충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래픽 수준 표준, 분할 다운로드 진행
2. 튜토리얼 스킵
3. 챕터1 스테이지 3개 클리어
4. 성장미션에서 마이 받아서 팀편성하고 100루비 받기
5. KOF 페스타(10연차 900루비)에서 폭이 뽑기
6. 안나오면 게임 삭제 후 재설치 하고 1번으로

계정 연동은 안하고 하는게 좋아보이네요.

일단 노려야 하는 것은 폭주 이오리!
범용 공격형 리더입니다. 파티의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을 올리는 대신 방어력이 내려가는데 어짜피 공캐들 다 물방이라서 방어 버리고 공뻥을 취하는게 이득이지요. 언제나 공격이 최선의 방어인 것이지요.





다음으로 노릴 만한 것은 폭주 레오나.
이쪽은 밸런스타입을 위한 리더인데 공 크리 리더라 폭이 만큼 추천받지는 못합니다. 크리 리더가 그다지 추천받지 못하는 이유중 하나는 캐릭터들 크리 확률이 그렇게 높지 않고 크리티컬시 받는 대미지 보너스도 그렇게 높은 수준은 아니라는 점. 크리티컬이 필요한 컨텐츠가 없는 것은 아닌데 그냥 폭이로 깔끔하게 공뻥받는게 더 안정적이라서...
대신 이쪽은 배틀쪽에서 쓰기가 폭이보다는 좋은 편입니다. 빠른 돌진기와 멜론 소환이 엄청나게 오래 지속되어서 말이지요.



일단 최선은 폭주이오리를 뽑고 시작하는거고 그 다음은 폭주레오나. 그 이외에는 뭐 각자의 운을 따라야 겠지요.

페스타 가챠의 5성캐 획득 확률은 6%이며 개별적으로 폭주캐를 뽑을 확률은 현재 0.3%입니다. 나머지 5성캐는 0.15%네요. 즉 10연 가챠를 진행해서 폭이나 폭레 중 하나를 먹을 확률은 0.3%*10 해서 3% 정도 되겠네요. 그리고 둘다 먹을 확률은 0.3*0.3*10 해서 0.9% 정도? 이미 그렇게 먹으시고 하는 분도 있더군요. 저는 일단 8번 정도 리세해서 폭이와 95 유리 가지고 스타트.